버거킹 단체주문 가격 및 메뉴에 대해 알아봅시다.

아래 사진에 있는 정보를 잘 활용해 주세요.

매장에서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. 즉 믿을수 있는 정보라는 곳이지요 ㅋ

많은 사람들이 맥도널드나 롯데리아를 많이 생각하시는데요. 저는 개인적으로 버거킹의 와퍼버거가 제일 맛납니다.





가격 정보와 열량 칼로리 정보를 잘 확인해 주세요. 단체구매를 하시면 매장마다 다르지만 조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습니다





갑자기 김밥천국 메뉴도 생각나네요. 사실 김밥천국하면 저는 라면과 김밥이 생각나는데 느끼한 햄버거와는 서로 반대네여 ㅋ 콜라도 급 당기네요. 자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합니다.
주말 잘 보내시고 건승하세요 ^_^



Posted by 리오빠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