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 중 2 페이지)

 

 리처드 엘리스는 평생 뉴요커 수 있지만, 그는 바다의 경치와 소리와 함께 성장했다.  그의 집은 대서양이 내려다 보이는 락커 웨이 반도에, 퀸즈의 벨 하버 인근에이었다 변호사이었다 그의 부모는 파도에서 재생하고 자신의 눈을 사로 잡은 무엇이든 그릴 그를 격려했다.

 


  과학 프로필

 리처드 엘리스

 이것은 과학의 지도자에 대한 기사 및 동영상을 가끔 시리즈의 열한번째입니다.

 전체 시리즈» .

 

  멀티미디어

 

   대화 형 기능

 과학 프로필
.

 

 

 

 

Podcast: Science Times

A man with an eye for sea creatures; a doctor’s journey to Antarctica; and surprising news about sleep.

 

27:42

Subscribe to podcast

 

 

 


play

stop
mute

max volume

 

 


27:38

.

 

 관련

 쇼어 부근에 혹등 고래가 멀리 안전 출신 (2012년 8월 21일)

 


과학에 트위터 로고.

  소셜 미디어에서 우리와 연결

 @ nytimesscience 트위터.
 트위터에 과학 기자 및 편집자


 과학 책상 같은 페이스 북에.
.

  "열정을 초기에 시작한다"고 말했다.  "나는 동물을 사랑했다.  내가 어렸을 때, 내가 그린거야. "

 펜실베니아 대학에서 미국 문명의 정도는 바다와 동물의 삶의 자신의 사랑을 감소하는 것은 거의 할 수 없었습니다.  그는 필라델피아 동물원 및 자연 과학의 도시의 학원했다.

 자연의 역사, 세계 최대 규모의 같은 기관의 미국 박물관, 1969 년, 창립 100 주년 위로 멋을 시작했을 때 그의 꿈 작업이 구체화.  씨 엘리스, 다음 자신의 30 대 초반에, 고용 및 홀 오션의 삶의 중심을 디자인하는 작업을 주어진 - 천장에서 놀았어요 실물 크기의 고래를, 그 우아한 라인과 깎아 지른듯한 크기로 방문자를 awing을.

 "나는 'OK, 얼마나 열심히 그것을 할 수 있는가?'생각  "씨 엘리스 불러.  "사진의 모든 종류의가 있어야합니다."

 사실, 아무도 없었다.  씨 엘리스 아무도 훨씬 덜 파란색, 수중 모든 고래를 촬영할 수 있었다 없었다 그의 경악에 발견.  그래서 그는 그림, 설명과 죽은 동물의 사진을 아래로 추적.  그것은 강철 빔, 플라스틱 폼, 유리 섬유, 폴리 우레탄 페인트의 많은 코트를 사용하여 모델을 구축 세 달이 걸렸다.

 씨 엘리스는 "큰 성공"94 피트 길이의 복제본을 호출하고 아마도 그의 뛰어난 업적으로 기억 될 것이라고 말했다.

 용감하고 뜻밖의 발견은 저자로했다.

 1972 년 브리태니커 백과 사전은 상어 등의 야생 동물의 그림, 일련의 작업을 수행 씨 엘리스를 고용했다.  그는 자신의 모양, 균형과 효율성을 사랑했고, 자신의 맨해튼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시간에 맞춰 그림을 시작했다.

 전화가 울렸다.  그것은 알 수없는 저자 다음, 벤츨리 씨였다.  그는 씨 엘리스는 큰 흰색을 묘사하는 것을 들었다.  그는 들러?

 벤츨리 씨는 그림을 사랑하고 그 자리에서 구입.  그는 또한 그의 새로운 소설의 출판 파티에 씨 엘리스 초대 "죠스."

'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버스 카드 충전 그리고 시계의 비밀  (0) 2014.03.26
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개봉일 후기  (0) 2014.03.26
아이폰 간지 테마  (0) 2014.03.24
돈 씀씀이가 헤프면 않좋다?  (0) 2014.03.05
영수증 찾기  (0) 2014.03.05
Posted by 리오빠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