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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처드 엘리스는 평생 뉴요커 수 있지만, 그는 바다의 경치와 소리와 함께 성장했다. 그의 집은 대서양이 내려다 보이는 락커 웨이 반도에, 퀸즈의 벨 하버 인근에이었다 변호사이었다 그의 부모는 파도에서 재생하고 자신의 눈을 사로 잡은 무엇이든 그릴 그를 격려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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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처드 엘리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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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dcast: Science Times
A man with an eye for sea creatures; a doctor’s journey to Antarctica; and surprising news about sleep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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쇼어 부근에 혹등 고래가 멀리 안전 출신 (2012년 8월 21일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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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열정을 초기에 시작한다"고 말했다. "나는 동물을 사랑했다. 내가 어렸을 때, 내가 그린거야. "
펜실베니아 대학에서 미국 문명의 정도는 바다와 동물의 삶의 자신의 사랑을 감소하는 것은 거의 할 수 없었습니다. 그는 필라델피아 동물원 및 자연 과학의 도시의 학원했다.
자연의 역사, 세계 최대 규모의 같은 기관의 미국 박물관, 1969 년, 창립 100 주년 위로 멋을 시작했을 때 그의 꿈 작업이 구체화. 씨 엘리스, 다음 자신의 30 대 초반에, 고용 및 홀 오션의 삶의 중심을 디자인하는 작업을 주어진 - 천장에서 놀았어요 실물 크기의 고래를, 그 우아한 라인과 깎아 지른듯한 크기로 방문자를 awing을.
"나는 'OK, 얼마나 열심히 그것을 할 수 있는가?'생각 "씨 엘리스 불러. "사진의 모든 종류의가 있어야합니다."
사실, 아무도 없었다. 씨 엘리스 아무도 훨씬 덜 파란색, 수중 모든 고래를 촬영할 수 있었다 없었다 그의 경악에 발견. 그래서 그는 그림, 설명과 죽은 동물의 사진을 아래로 추적. 그것은 강철 빔, 플라스틱 폼, 유리 섬유, 폴리 우레탄 페인트의 많은 코트를 사용하여 모델을 구축 세 달이 걸렸다.
씨 엘리스는 "큰 성공"94 피트 길이의 복제본을 호출하고 아마도 그의 뛰어난 업적으로 기억 될 것이라고 말했다.
용감하고 뜻밖의 발견은 저자로했다.
1972 년 브리태니커 백과 사전은 상어 등의 야생 동물의 그림, 일련의 작업을 수행 씨 엘리스를 고용했다. 그는 자신의 모양, 균형과 효율성을 사랑했고, 자신의 맨해튼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시간에 맞춰 그림을 시작했다.
전화가 울렸다. 그것은 알 수없는 저자 다음, 벤츨리 씨였다. 그는 씨 엘리스는 큰 흰색을 묘사하는 것을 들었다. 그는 들러?
벤츨리 씨는 그림을 사랑하고 그 자리에서 구입. 그는 또한 그의 새로운 소설의 출판 파티에 씨 엘리스 초대 "죠스.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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